본문 바로가기
보로뤼's 구석구석

[16개월 아기와 함께하는 세상여행]리틀비틀 서귀포점(키즈카페)

by 보로뤼 2023. 1. 29.

하진이와 함께하는 아장아장 세상여행 _리틀비틀 서귀포점



하진이 인생 두번째 키즈카페,

서귀포 리틀비틀에 다녀왔어요.

하진이 또래 아기가 있는 손님이 오셔서 함께 식사도 하고 대화도 나눌겸 만남의 장소를 키즈카페로 정했보았지요.

리틀비틀은

서귀포 이마트에서 차로 6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외관은 요렇게 생겼구요

계단을 올라가셔서 왼쪽으로 들어가시면 직원분들께서 친절히 안내해주신답니다.

리틀비틀의 장점은 어린아이들이 놀거리가 많다는 것이었는데요.





하진이는 중장비를 너무 좋아해서 오자마자 중장비들이 잔뜩있는 편백칩방에서 한참을 놀았어요.






편백칩방 바로 앞에는 앉아서 축구를 할 수 있는 축구대가 있었는데, 하진이는 아직 다리가 짧아서 PASS

좀 더 크면 같이 하자고 엄청 조르겠죠 ? (´。_。`)


이건 들어오는 입구를 반대편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카운터가 있고 그 앞에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음료를 마시거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뒤론 스폰지존이 마련되어 있구요.



윗쪽엔 다람쥐처럼 이동할 수 있는 그물망이 설치되어 있어요.

하진이도 이날 다람쥐로 변신해서 그물망을 열심히 돌아다녔던 기억이 있네요. 어른들이 들어갈만한 사이즈가 아니라 중간에 멈추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다행이도 씩씩하게 완주해주더라구요 ^^




리틀비틀 서귀포점에는 트렘폴린이 두중류가 있었어요.

아장아장 걸음마를 하는 아이들을 위한 트렘폴린과 조금 큰 형 누나들을 위한 트렘폴린이 마련되어 있었죠.

저는 이점이 너무 좋았어요. 다른 곳에 가면 큰 형누나들에게 밟힐까 노심초사했었는데, 작은 아이들을 위한 공간을 따로 마련해주니 하진이도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생겨 좋더라구요 ^^




편백존 위엔 읽고 그림그릴 수 있는 리딩 스케치 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편백존 옆으론 요렇게 미끄럼틀을 타고 스폰지를 던져서 게임을 하거나 클라이밍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구요.


그 옆엔 푸드마켓존이라고 해서 아이들이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소꿉놀이 재료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옆엔 메이크업존

귀엽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옷들과 화장대가 마련되어 있어서 여자아이들에게 공주님의 꿈을 이뤄주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아들맘인 제게도 메이크업 존에 들어가 볼 날이 올까요?


메이크업존 옆에는 하스피털존이 있습니다.

여기엔 아기인형과 유아차들이 있었지요.

유아차 끌기를 좋아하는 하진이는 그렇게 또 한참을 유아차를 끌고 돌아다녔답니다(TMI).


메이크업 존 옆에는 피싱존이 있어요. 피싱존은 2층에 올라가서 1층에 있는 물고기들을 잡는구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요게 2층의 모습이에요. 인형의 집, 탈것, 공구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탈것과 공구를 좋아하는 하진이에게 안성맞춤 공간이었죠.


요기는 아가들을 위한 공간이었어요. 아직 잘 걷지 못하는 아가들이 좋아할만한 장난감들과 책, 교구들로 채워져 있더라구요.


+메인 존들 외에도 이렇게 작은 게임기들과 아가들을 위한 운동기구, 자전거 등이 곳곳에 있어요.


음식

리틀비틀 메뉴

이날

저희는 리틀비틀에서 저녁식사를 했어요.

땡초파스타, 크림파스타, 토마토파스타, 떡볶이, 주먹밥, 치킨가라아게&감자튀김을 시켜 맛있게 먹었답니다.

음식맛은 여느 레스토랑 못지 않게 좋았고 양도 넉넉하니 즐거운 식사였습니다.


이상으로 리틀비틀 후기를 마치며

구석구석 알차게 채워진 리틀비틀 서귀포점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운영시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일, 토 10:00-20:00

화-금 13:00-20:00

*입장마감: 오후 6시

연락처

0507-1394-0120

입장료

어린이 놀이(1시간): 7,000원

보호자 입장료: 3,000원

위치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1059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