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로뤼's 구석구석

[구석구석 맛집] 코끼리도 초식동물 제주

by 보로뤼 2023. 1. 18.

고기를 좋아하지 않아 비건 식당 찾아가는걸 좋아하는데요, 근처에 비건식당이 생겼다는 반가운 소식을 듣고 소중한 분들과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코끼리도 초식동물
이라는 채식친화형 브런치 카페인데
이름도 너무 귀엽죠?

 

입구에는 요렇게 귀여운 코끼리가 그려져 있어요.

채식만 해도 요렇게 귀엽고 건강하다는 걸 보여주고 있는걸까요? ㅎㅎ


이용시간
10:00-18:00(17:00까지 주문)

예전엔 북카페로 운영되었던 건물이라 그런지 커다란 책장이 저희를 반겨줍니다.

인테리어도 아기자기 하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창너머 보이는 돌담에 마음도 따뜻해 지네요.

특이했던 점은 몇몇 테이블엔 콘센트가 있었어요.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며 식사하실 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분위기를 돋구는 천장 조명과

가지런히 정돈된 셀프바도 보이네요:)

요렇게 귀여운 스티커도 마련되어 있어요.
채식을 하는 동물들의 스티커인 것 같아요^^

실내에 화장실이 있어 계절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구요.

아기자기 인테리어는 음식을 기다리는 손님들에게 즐거움을 더하고 있었습니다.

야외에는 요렇게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아직 준비가 덜 되어 보였어요(2023.1.17기준).

요건 셰프님께서 음식 만드시는 모습^^

 

주차는 두대정도 할 수 있어요.
차를 많이 댈 수 없어서 저흰 길가에 차를 대야 했어요.

아쉬운 점이라면 가는길이 외길이라 운전이 미숙하신 분들께서 찾아가시기에 조금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매주 목요일은 쉰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샐러드 19,800원

 그린 페스토 파스타 16,500원
(이게 함께 가신 분들껜 제일 인기가 좋았어요. 맛의 비밀은 캐슈넛 크림에 있...다는 사장님의 말씀...비밀인가요?ㅎㅎ)

피클과

사진찍기전에 비벼버린 구운야채 비빔밥 😂 (17,500원)
:비빔밥에 밥은 현미밥이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주 고사리 크림 파스타 (16,500원)

저흰 어쩌다보니 메뉴를 모두 시켰네요^^
무엇 하나 평범함것 없었던 이날의 저녁식사는 성공적 👍🏻


제주동쪽에서 비건 식당을 찾으시는 분이시라면
고기나 해산물요리에 질리신 관광객분들이시라면
한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