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로뤼's 구석구석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by 보로뤼 2021. 4. 16.

 

K-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 다녀왔어요. 

장소는 코엑스 

관람시간은 11:00~19:00시

4월 11일은 18:00시 마감이었네요 ~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었구요, 

들어가는 입구에서 문진표를 다운 받고, 입장권 큐알코드를 찍으면 입장팔찌를 제공받을 수 있답니다.

문진표는 요렇게 캡처를 해서 핸드폰에 저장해두어야 편해요 ~ 

전시를 보고 나갈 때 다시한번 검사를 하거든요 ^^ 

 

부스들을 안내하는 안내판이 들어가는 입구에 자리하고 있구요 ^^ 

입장팔찌를 부여받은 사람들은 파란색 입구를 통해 일러스트레이션페어로 입장을 합니다 ^^ 

 

내부는 이랬어요 ^^ 

하얀색 벽처럼 보이는 것들이 각각의 부스들이고, 

가까이 보이는 책상들에도 1인작가님들이 나오셔서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고 계셨어요 ^^ 

 

부스가 너~~~무 많아 보기 어려울 것 같지만, 

 

자~알 살펴보다보면 나의 마음을 사로잡는 몇몇 부스들을 발견하게 되실꺼에요 ^^ 

 

나의 취향이었던 부스들은 요렇게 사진으로 남겨보았는데요 ^^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면 스티커나 엽서등을 한장씩 제공해주세요 ^^ 

 

가만히 그림을 보고 있으니 마음이 깨끗해지는 기분마저 들었어요 ^^ 

 

사고싶었는데 품절이 되어 살 수 없었던 아쉬운 엽서는 요렇게 사진으로 담아봅니다. 

 

 

작가님들의 명함들이 너무 예쁘죠 ^^ 

 

너무 귀여워서 구매할 수 밖에 없었던 스티커와, 

 

사랑스럽기 그지없는 엽서들.....

😘

어쩜 이리도 귀여울까요 ^^ 

 

따뜻한 느낌을 주는 엽서들을 구매했어요 ^^ 

 

요건 SNS팔로우를 통해 받은 선물이구요 ^^ 

요것도 SNS팔로우를 통해 받은 선물 ^^ 

그 외에도 스티커나 엽서등 ~ 예쁜 그림선물을 많이 받았답니다^^ 

 

행복한 그림을 보며 그림속으로 푸욱 빠져드는 행복한 시간들을

여러분께 더 많이 선물하고 싶었는데

구경하는데 정신이 팔려 찍은 사진이 부족하긴 하네요 (ಥ _ ಥ)

 

다음엔 더 디테일한 사진 기록을 남기겠다 결심해보며

오늘의 조금 늦은 REVIEW는 

요기서 마무리 합니다: )

 

 

 

댓글